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게시판 상세
[자주 묻는 질문] 배송 관련
  • (ip:222.118.64.48)
  • 2021-11-11
  • 조회수 32121
  • 추천 추천하기
  • 0점



Q. 주문하면 배송은 언제 되나요?


▶각 상품별로 상이하며, 주문 확인부터 오더/입고 배송 준비 중까지 평균 3~7일 소요됩니다.

순차 출고: 3~7일/ 주문 폭주, 지연 상품 출고: 1-2주 소요 / 당일출고: 오후 3시 이전 단독 결제 시 당일 출고

모든 안내는 쇼핑몰 영업일을 기준으로 안내드립니다. (*토, 일, 공휴일 제외)


거래처 및 공장 사정으로 갑작스러운 지연/품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연/품절 시 개별적으로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 폭주, 입고 지연, 제작 상품의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충분한 여유 기간을 두고 주문 부탁드립니다.

[ DELAY ] 게시판, 상품 간략 설명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소량 재고의 경우 당일출고 옵션을 확인 후 결제하셨더라도 동시에 여러 주문이 들어오면 순차 출고로 접수가 됩니다.




Q. 당일 출고인데 다음날 안 왔어요.


▶당일 출고 상품은 단독 주문 후 오후 3시 이전 결제 완료된 주문 건만 바로 출고되는 상품입니다.

출고가 진행되더라도, 지역마다 배송일이 차등하기 때문에 다음날 바로 수령하시기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토, 일, 공휴일 제외)

알림 톡으로 받아보신 롯데택배 송장번호로 택배 조회 부탁드립니다.


※소량 재고의 경우 당일출고 옵션을 확인 후 결제하셨더라도 동시에 여러 주문이 들어오면 순차 출고로 접수가 됩니다.

다음날 받으셔야 하는 경우라면 주문 후 고객센터로 꼭 미리 연락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Q. 아직 주문 전인데 오늘 주문하면 배송 얼마나 걸릴까요?


▶당일출고 제품이 아닌 경우는 결제 확인 후 거래처에 1:1오더 들어가는 시스템입니다.

도, 소매는 영업시간 자체가 다르기 때문에 공장이나 거래처 재고 현황을 실시간으로 핸들링 할 수 없는

부분으로 주문 후 바로 예정이나 확답은 어려운 부분이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DELAY ] 게시판 확인 부탁드리며 평균 3-7일(공휴일, 주말 제외) 소요됩니다.

급하신 경우는 주문 주신 후 1-2일 후에 Q&A에 배송일 문의하시면 대략적인 입고일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Q. 배송 전인데 취소 가능한가요?


전체 취소/ 부분 취소 가능합니다.

[ 배송 전 변경/취소 ] 카테고리 게시글에 오후 3시 이전까지 남겨주시면 됩니다.

순차적 처리로 인해 출고된 경우는 반품 처리로 진행 가능하며, 변심으로 배송비를 지불해 주셔야 되는 점 미리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로 [ 카드 결제 시 ] 간혹 카드사에 따라 부분 취소가 불가한 경우가 있으니 이러한 경우는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Q. 배송 전인데 주소 or 제품 컬러/사이즈를 변경하고 싶어요.


▶게시글/유선문의 등 상담원의 확인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

게시글의 경우 순차적으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출고 후에 게시글 확인이 가능하여 배송이 먼저 나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반드시 오후 5시 이전에 연락 주시고 답변 완료가 되었는지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미 출고가 진행된 상품의 경우 변경이 불가능하며, 이로 인한 반품 시 고객 변심 반품과 동일하게 배송비를 지불해 주셔야 됩니다.




Q. 배송 중이라고 확인되는데 배송 조회에서 제품이 움직이지 않아요.


▶송장 조회는 발송일 8시 이후로 확인 가능하십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발송 이후의 상황에 대해서는 롯데택배 고객센터 1588-212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여러 개 주문하고 몇 가지 지연 문자 받았는데 나머지 상품은 먼저 보내주시나요?


▶각 상품별로 거래처에서 안내해 주시는 입고 일정이 상이하며, 아직 입고 일정 확인 중인 제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문 건 확인 후 출고 가능한 제품이 있는지 확인하여 1회 선배송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추가로 [ DELAY ] 게시판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만, 전 품목이 기재되어 있진 않습니다.


※액세서리의 경우 선출고가 불가할 수 있는 점 미리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주문한 상품이 일부만 왔어요. 상품 누락된 건가요?


▶조금이라도 빠른 배송을 위해서 준비가 된 상품은 일부 [ 부분 배송 ]으로 선출고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안내 문자(배송 지연 안내)를 확인하시거나 [ DELAY ] 게시판을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DELAY ] 게시판에 없는 제품은 불량 건이 발생되어 새 상품 입고 대기 중일 수도 있으며 개별적으로 체크하고 일정 확인 후 안내 문자드리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출고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선배송/부분 배송은 언제 되나요?


▶한 주문 건당 10만 원 이상 구매해 주실 경우 준비된 상품부터 1회 선배송,

기본 배송 준비 기간(주말 제외 3-4일) 이상 지연된 상품이 있을 경우 1회 선배송됩니다.

-한 주문 건당 10만원 미만인 경우 일부 품목 선배송 요청 시 편도 배송비는 지불해 주셔야 됩니다.

(*지연 일수가 10일~2주 이상의 경우 제외)


사전 연락 없이 부분 배송을 해드리고 있으니 부분 배송을 원치 않으실 경우

유선문의 또는 Q&A 게시판에 [ 주문번호 입력 - 묶음배송 ] 요청 부탁드립니다.


※5-6만 원 이하 또는 액세서리의 경우 선출고가 불가할 수 있는 점 미리 참고 부탁드립니다.




Q. 배송 메모에 요청사항 남겼는데 왜 처리 안 되나요?


▶배송 메모란은 택배기사님께서 배송 시 확인 가능하신 부분이며 쇼핑몰에서는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요청사항은 꼭 게시글이나 유선문의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예) 오늘 출고 안 되면 취소해 주세요./ 빠른 출고해주세요. OO 날 받아야 돼요.




Q. 배송 완료인데 수령하지 못하였어요.


▶하우스 제이는 롯데택배(1588-2121)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택배 관련 문의는 롯데택배 고객센터 또는 배송조회 후 확인되는 기사님 번호로 연락해 주시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맨위로
맨아래로
검색
오늘본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