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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교환, 반품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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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1-11-11
  • 조회수 356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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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반품/교환하고 싶어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직접 접수 시 : 수령 후 3일 이내(*주말 포함) 롯데택배(1588-2121) 고객센터 또는 롯데택배 어플에서 반품 신청(신용/착불) 접수해 주신 후

게시글에 직접 접수 후 발송으로 남겨주시거나, 같이 보내드린 반품 봉투에 상세하게 적어서 보내주시면 체크하여 처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반품하여도 나머지 금액이 5만원 이상 주문 건은 편도(2,500원) 비용, 5만원 미만 주문 건은 왕복(5,000원) 비용 부담해 주시면 됩니다.


※간혹, 반품 신청으로 접수하여도 일반으로 전환되는 경우가 발생하여 편도 비용만 5,000원 지불해 주시고 나머지 편도 비용 2,500원은 저희 쪽에 부담해 주셔야 하니 꼭 *택배 운임 구분을 [ 신용/착불 ]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게시글 접수 시 : 수령 후 3일 이내(*주말포함)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교환/반품 문의 ] 항목에 맞게 정보를 기입해 주시면 확인 후 회수 접수 후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유선상 접수 시 : 수령 후 3일 이내(*평일) 연락 주시면 됩니다.

주말에는 유선 업무가 어렵습니다.

게시글에 남겨주시면 확인하여 확인되는 대로 빠르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임의로 보내주시고 연락이 없는 경우 누락이 되거나 반품 기간 일수가 초과되어 *자동 착불 반송될 수 있으니,

수령 후 3일 이내(*주말 포함) 반품/교환 게시글이나 유선상(*평일)으로 문의주시는 게 가장 정확하고 빠르게 처리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반품/교환 시 다른 제품으로는 교환 불가하며, 동일한 제품에 한하여 사이즈/컬러 교환이 가능합니다.



Q. 불량/오배송 제품 교환/반품 진행해 주세요.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은 동일한 상품으로 무상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른 컬러나 사이즈로 교환하실 경우 고객님의 변심이 포함되므로 배송비는 반씩(고객 부담금 2500원) 부담 됩니다.


저희 하우스제이는 최선을 다하여 꼼꼼히 검수 하고 있으나, 불가피하게 불량을 받아보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또는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면 최대한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Q. 반품/교환 시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한 주문 건에서 반품하여도 나머지 금액이 5만원 이상 주문 건은 편도(2,500원) 비용, 5만원 미만 주문 건은 왕복(5,000원) 비용 부담해 주시면 됩니다.


>타 택배 반품 시 주소

지번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1853번지, 1층 비135호 하우스제이 

도로명 :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25로 23, 1층 비135호 하우스제이

-타 택배 이용 시 선불 결제 후 당사에 2500원 부담해 주시면 됩니다.


>배송비 지불 방법

반품 시 차감 후 취소/환불이 가능하며, 교환 시 동봉/입금으로 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배송비 입금 시 동명이인이 많아 입금자명 뒤에 휴대전화 뒷번호 4자리와 같이 기재 후 입금 부탁드립니다.  예) 홍길동1234

[농협 301-0256-9295-61 주식회사 하우스제이]




Q. 부분 발송 받았는데 나머지 상품은 아직 못 받았어요, 반품은 어떻게 해야 되나요?


▶(한 주문 건만 해당됨) 이러한 경우 마지막 수령 제품 기준 전체 수령 후 3일 이내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전체 상품을 수령하신 후에 (전체 상품 or 부분 상품) 을 반드시 합포장 하신 후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합포장 하지 않으시고 따로 각각 내놓으시거나 각각 전달 시 회수 접수 된 송장 1건만 회수하시며,

나머지 1건은 편도 배송비가 추가로 청구되는 점 미리 참고 부탁드립니다.




Q. 오래 기다렸는데 불량이니까 맞교환해 주세요.


▶맞교환은 회수 진행 중 기사님께서 정상 제품을 오회수 할 수 있는 경우가 많아서 맞교환 처리 도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은 회수 진행 후 도착하여 상품 컨디션 체크 후에 진행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실망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전해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출고 도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Q. 동일한 제품 컬러별로 구매했는데 사이즈가 달라요. 왜 그런 건가요?


▶상품 구매 후 만족하시어 동일 상품으로 컬러만 다르게 구매해 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이 있습니다.

상품 제작 과정 중 원단 제작 시 염료와 온도의 차이에 따라 원단의 수축 현상이 다르게 일어납니다.

하여 색상에 따라 사이즈가 조금씩 다른 현상이 일어나며 동일 상품이라 하더라도 색상별로 약간의 오차 발생 및 사이즈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는점 미리 참고 부탁드리며,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 부분은 불량이 될 수 없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Q.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뭔가요?


▶수령 후 7일 이내 하우스제이 반품 의사를 밝히지 않은 경우(주말, 공휴일 제외)


  -초기 상품과 달리 상품이 훼손된 경우 (착용 흔적, 수선, 세탁, 냄새, 오염 등)

  -상세 실측 사이즈, 재단재는 방법과 도구에 따라 약간씩의 오차(+/-3cm) 있을 수 있습니다.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는 부분으로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세탁/착용하실 상품들은 (재판매가 될 수 없도록 손상된 상품) 교환 반품이 불가합니다.

  -사이즈 확인차 피팅만 해보실 경우에도 상품이 다시 판매될 수 없도록 훼손된 경우 (구김, 늘어남, 보풀, 냄새)는 불가합니다.


제품의 초기 불량과 소비자 과실과의 책임 소지가 불분명하여 불가피하게 만든 규정입니다.

최대한 저희 하우스제이 물류팀에서도 불량 체크를 꼼꼼히 하고 있지만,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어쩔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고객님들께서도 통상 7일 안에 착용 전 반드시 상품 불량 확인 부탁드립니다.




Q. 휴대폰 결제건 교환/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당월 주문 건 전체 환불 요청 시에는 휴대폰 결제 전체 취소가 가능하지만

휴대폰결제의 특성상 결제 달 이후 익월 환불 요청하시거나

또는 당월 여러 주문 건 중 부분 환불 요청 시 수수료 3.7%를 제외한 금액 현금 환불됩니다.

(*예치금 환불 요청 시 전액 환불 가능)


ex) 1월 휴대폰 결제건 2월 환불 처리될 경우

수수료 3.7% 차감 후 계좌 환불

ex) 1개 이상 주문 결제 후 부분 환불 요청 시

수수료 3.7% 차감 후 계좌 환불


이 부분 꼭 참고 부탁드리며, 통신사 정책으로 이루어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세페이지 하단-쇼핑 가이드-환불 안내 확인 부탁드릴게요. 


※전체 취소 요청 시 배송비 차감은 불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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